본문 바로가기

B 맛집

[경기도/양평 한강순대국]직접 손질한 시레기와 고추장아찌가 맛있는 순대국

지난주에 양평으로 놀러다녀왔습니다.

ATV를 타러 양평에 갔다가 해장국집에 들렸습니다.

양평하면 시레기 해장국집이죠.

양평의 유명한 맛집 양평 한강순대국 입니다.






한강순대국은 양평 시내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양평교를 지나서 사거리에서 우회전하면 바로 있습니다.

정면사진이구요.






내부 전경입니다.

우측으로는 테이블이 좌측으론 좌식이 있습니다.


찾아간 날이 일요일이라 영업 하실지 걱정했는데

매주 1,3주 월요일이 휴무라고 하시네요.





가격은 여느 해장국집처럼 비슷합니다.

7,000원이면 다른 집보단 비싸지만

직접 말린 시레기가 들어간걸 감안하면...


추가로 소주가 3,000원인 점은 참 좋네요.

하지만 운전때문에 술은 못했습니다.






밑반찬은 단촐하지만 단촐하지 않습니다.

이 집이 유명한 이유는 시레기도 있지만

고추장아찌도 맛좋기로 유명합니다.


그래서 밑반찬이 나왔을때 다들

고추장아찌와 밥 한술을 먹었습니다.

양념도 딱 제입맛이고 알맞게 익어 너무 맛있었습니다.


시레기와 고추장아찌는 별도로 팔기도합니다.

입맛에 맞으신분들은 추가 구매하셔도 좋을거 같네요.


전날 숙소에서 바베큐에 소주를 달렸는데

먹자마자 해장되는 기분이라 정말 맛있네요.


조금 특이한 고기가 무척 두껍구요.

선지가 들어가 있었습니다.

그래서 더 맛있었던거 같네요.


양평 방문시에 한번 들려보는것도 나쁘지 않은것 같습니다.







특이한점은.. 화장실이 많이 개방적입니다.

칸마다 자물쇠가 걸려 있는데요.

화장실 출입구쪽이 무척 광활하게 열려있습니다.


여성분들은 방문시에 참고해주세요





주소 : 경기 양평군 양평읍 양근리 262-1

전화 : 031-772-1662순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