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 맛집

[서울/왕십리 참치전문점혼]오이소주와 참치가 맛있는 참치집

을지로에서 찾은 참치무한리필 집 '참치전문점혼' 입니다.

지인이 괜찮은곳이라고 소개를 해서 낮술을 하러 찾아갔네요





입구 사진입니다.

네이버지도나 어플에서는 '혼참치'로 검색하면 잘 안나오구요.

'참치전문점혼'으로 등록되어있습니다. 입구 간판은 또 다르게 되어있네요.




내부는 어딜가나 무난무난 합니다.

좌측부터 바, 일반 식탁 우측으론 룸이 준비되어있습니다.

이날은 낮에가서 그런지 사람들은 없을줄알았는데 꽤 많더군요





처음 밑반찬은 이렇게 나옵니다.

개인적으로 은행보다 마늘을 좋아하는데 딱 제가 좋아하는 정도네요




이날은 오이소주로 시작했습니다.

1병에 5천원이고 주전자로 만들어주시는데 2병 부터 주문이 가능합니다.

큰 기대를 안했는데 맛이 좋아서 한 주전자 더 시켜먹었습니다.​

(사진은 라이브포토인데 안움직이네요...)




​첫번째 접시입니다. 5만원 짜리로 주문했던거 같은데 나쁘지 않게 나옵니다.

해동이 너무 과하지도 덜하지도 않아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첫번째 접시를 먹을때 밑반찬이 조금 더 나왔습니다.

튀김, 초밥, 시샤모 간장게장이 나왔는데 무난무난합니다.






​두번째 접시입니다.

처음이랑 크게 다르지 않게 나왔습니다.

마냥 싼걸 시키지 않아서 그랬는지 모르지만 참 맛있게 먹었습니다.


네번까지 리필을 해먹었던거 같은데

오이소주와 참치에 취해서 사진찍는걸 까먹었네요.

세번째와 네번째 품질 및 부위도 두번째랑 비슷하게 나왔습니다.





마무리는 알밥입니다.

이땐 취해있어서 알밥이랑 마끼랑 선택하는거였는지 기억이 안나네요..





​이건 자세히 한번 보시라고 찍어봤습니다.

최대한 현실과 비슷하게 찍으려고 했으나 마음처럼 쉽진 않네요..

제 포스팅이 참고가 됬으면 좋겠습니다.









주소 : 서울 성동구 상왕십리동 96-30 텐즈힐아파트상가 1층 138호

전화번호 : 02-6101-37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