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 맛집

[서울/노량진 형제상회]코로나에는 배달횟집 끝판왕

 

코로나는 계속 터지고 사람들은 만나야하고 술도 먹어야하는데 방법이 없어 찾다보니까 결국 홈술이 제일이네요

오랜만에 맛있는 회에다가 화요를 먹을 생각으로 횟집을 찾다가 유명한 형제상회에서 주문했습니다.

아시는분들은 다들 아시는 가성비 좋은 포장 횟집인데 역시 실망시키진 않았습니다.

 

 

4. 음식

 

가격은 인원수별로 가격대별로 골고루 있기 때문에 맞춰서 주문하시면 됩니다.

2인 기준 4만월에서 8만원까지 구성되어 있는데 남자 3명이서 2인용으로 주문하여도 충분히 배부르게 먹을 수 있습니다.

첫사진은 배달한 회와 화요 입니다.

 

 

 

주문한 가격은 2인분 8만원 기준으로 배달 주문을 한 회입니다.

가격이 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는데 가격대 별로 부위와 양이 조금씩 차이가 납니다.

위 사진은 2인분 중에 가장 비싼 8만원인데 사진으로는 안보이지만 밑에 가 한층이 더 쌓여있습니다.

 

무순, 락교, 생와사비까지 넉넉하게 넣어주기 때문에 따로 준비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 매운탕거리를 원하실 경우 무료로 넣어주시기 때문에 회를 먹고 마무리로 매운탕을 먹을 수 있습니다.

 

 

남자 셋이서 2인분에 화요 그리고 사진엔 없지만 와인과 일품 진로까지 있었네요.

옆에 있는 감자조림은 집주인인 형님이 직접 만든 반찬인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다 먹고 왔습니다.

 

 

형제상회는 다양한 어종을 골고루 조합해서 내어주십니다.

가격에 따라서 부위, 종류가 달라지고 제철 생선이 조금씩 올라갑니다.

연어 좌측에 있는 반짝거리는 생선은 가을 제철 생선인 전어입니다.

전어가 지방이 고소하게 올라온게 정말 맛있었습니다.

 

 

 

보이는 사진만 횟감은 돔, 광어, 연어, 전어, 우럭 다양하게 올라와있습니다.

아마 제기억으로는 원하는 부위가 있다면 따로 말씀할 경우 조절해주셨습니다.

이날도 술은 술대로 먹고 회는 회대로 즐겼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밖을 나가기 힘들경우 배달 회를 제대로 한번 드셔보는걸 추천합니다.

단, 하루 전에 미리 주문하셔야 하니 꼭 사전에 준비하셔서 드셔보세요 ㅎㅎ

 

 

공감() 및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로그인이 없어도 가능하니 1초만 내주세요. 

 

맛있는 하루 되세요~